안녕하세요~ 다른사람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쇼파를 하나 구입하게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처음 쇼파를 구매해보는데 어떤 쇼파를 사야될지 몰라서 유튜브 이것 저것 보다가 FENDA라는 쇼파를 보고 천안에 있는 충청직영점에 가서 쇼파를 보게 되었는데 입구에서 부터 직원분께서 이것저것 설명을 잘해주시고 가죽의 피부도 처음보고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쇼파에 앉아도 보고 만져도 봤는데 너무 소프트하지도 너무 하드하지도않고 딱좋은 쿠션감에 색감도 고급스러워서 너무예뻣습니다. 친환경 자재와 고급천연가죽 쇼파FENDA가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번에도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