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9년만에 쇼파를 바꿨어요~
작년부터 구입하려고 했으나, 코로나때문에 미루고미루다, 앉아보고 직접보고 살수있는 펜다 충청직영점을 들렀어요~
역시, 명성대로 고급짐이 물씬 묻어났네요~
설명듣고, 누워보고, 앉아보고, 좌석이 깊은 릴리m으로
바로 결정했다지요~친환경접착제가 인상적이였네요~
애들이 있어서 탄탄한 리치가죽으로 추천해주셔서 고민없이 바로 계약했어요~
한달기다려 저번주 받았어요~
쇼파 하나바꿨을 뿐인데, 완젼 다른집이 됐네요^^
고급지고, 볼때마다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펜다쇼파와 행복한 하루하루 만들어 나갈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