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보고 마음에 들어서 결정한 모델입니다. 카우치형보다는 일자형을 사고 싶었는데 설치하고 보니 마음에 들어요.
색도 오묘해서 낮에는 초록빛이 더 나고 어두워지면 회색빛이 더 나는데 예뻐요. 일단 좌방석이 넓어서 앉아도 편하고 낮잠 자기도 좋습니다. 경도는 미디움으로 선택했는데 처음엔 좀 단단한가 싶더니 금방 적응되네요. 오래오래 잘 사용해야겠어요.
색도 오묘해서 낮에는 초록빛이 더 나고 어두워지면 회색빛이 더 나는데 예뻐요. 일단 좌방석이 넓어서 앉아도 편하고 낮잠 자기도 좋습니다. 경도는 미디움으로 선택했는데 처음엔 좀 단단한가 싶더니 금방 적응되네요. 오래오래 잘 사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