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쓰던 다른 회사 소파에 실망하여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커뮤니티에서 펜다 소파 추천으로 알아 보게 되었구요.
먼저 인터넷, 유투브 등등 살펴보며, 소파에 쓰이는 가죽이나 소재 좀 알아봤는데, 펜다 유투브채널에서 이것저것 많이 알 수 있었네요.
돈이 좀 드는 물건 살 때는 역시 좀 공부를 해야 되는게 맞네요 ^^
그리고 충청 직영점에 가서 이것저것 살펴 봤는데...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네요.
고민하다 벤 3인 모델 샌드 색 골랐어요...
배송에 좀 걸리긴 했는데 받아보니 너무 좋네요...
가죽은 내구성 때문에 리치로 했는데... 생각 보다 촉감도 좋고 짱짱한거 같네요. ^^b
관리만 잘하면 오래 쓸거 같네요. ㅎㅎ Goo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