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인테리어 끝나고 가구가 하나씩 들어오고 있어요 ! ㅠㅠ
며칠 전에 온 소파가 너무 맘에 들어 보여드릴려구요!
이전보다 평수가 넓어져서 존재감 있는 소파를 원했는데 서울리빙페어에서 보고 첫눈에 반해 바로 계약하고 이삿날 맞춰 받아 보았어요.ㅎㅎ
당시 전시되었던 소파는 카멜색이었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이 아이보리 + 크림이라 소파도 비슷한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충동적으로 계약해두고 다녀와서 후기를 찾아보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 불안하더라구요 ㅠㅠ(후기 많이 없으면 불안한거 자먼 아니죠..)
근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맘에 들어 혹시나 같은 고민중이신 분께 도움이 되었음 해서 후기글 올려봅니다!!
<위 내용은 네이버카페 셀프인테리어 후기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