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 입주를 앞두고 소파 고민 많이 했는데 어울리는 소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백화점, 김해가구단지등... 여러 브랜드를 비교하고 색상 선택으로 고민했던 시간들이 있었는데,
막상 집에 설치하고 보니 그 모든 고민이 헛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집 거실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무엇보다 집에 놀러온 가족들과 친구들이 모두 “소파 정말 예쁘다”,
“집이 훨씬 고급스러워 보인다”며 연신 칭찬을 해주니 선택을 잘했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가죽소파 하면 역시 펜다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구나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