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부산직영점 방문 후 결국 7월 5일 재방문하여 계약하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8월 2일 배송되었고 일부 mis-communication이 있었지만 만족합니다.
리모델링 집이 화이트 톤이라 네이비로 색상을 했고 처음에 사람들이 세무 아니냐고 하지만 만져보면 다름을 금방 알게됩니다.
사진 감상하시죠 
17.08.06
봄에 부산직영점 방문 후 결국 7월 5일 재방문하여 계약하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8월 2일 배송되었고 일부 mis-communication이 있었지만 만족합니다.
리모델링 집이 화이트 톤이라 네이비로 색상을 했고 처음에 사람들이 세무 아니냐고 하지만 만져보면 다름을 금방 알게됩니다.
사진 감상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