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바 소파 구매했어요~
첫소파를 브랜드만보고 구매했다가 3년만에 가죽벗겨짐을 경험하고 소파가죽의 중요성에대해 나름 공부하고 구매했는데요..
수입브랜드 소파도 알아보고했지만 펜다소파 매장에서 직접 앉아보고 설명을 들으니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
맘에 드는 모델이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오기도했지만 에르바는 무엇보다 푹신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결정하게 됐어요..
컬러 고민도 많았는데 그레이컬러하길 잘한거 같아요. 질리지도않고 고급스럽고 예뻐요^^
첫소파를 브랜드만보고 구매했다가 3년만에 가죽벗겨짐을 경험하고 소파가죽의 중요성에대해 나름 공부하고 구매했는데요..
수입브랜드 소파도 알아보고했지만 펜다소파 매장에서 직접 앉아보고 설명을 들으니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
맘에 드는 모델이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오기도했지만 에르바는 무엇보다 푹신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결정하게 됐어요..
컬러 고민도 많았는데 그레이컬러하길 잘한거 같아요. 질리지도않고 고급스럽고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