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분양 받고 정말 많이 고민 했던 상품은 바로 쇼파였어요.
어떤 스타일, 색상, 브랜드, 친환경상품등등
어마어마하게 인터넷 검색을 했어요.
그래서 직접 여러 브랜드를 찾아가서 만져보고 느겨보고 들어보고 했지요,
한번 구입하면 10년정도는 사용해야하는 쇼파~~~~~
2년동안 이런 저런 고민 끝에 루이라는 아이를 만나고 홀딱 빠져 신랑과 함께 루이를 초이스했어요.
상품을 받아보니 이친구와 하루중 제일 긴시간을 같이 하고 있어요 침실보다 거실 생활이 많다 보니 이아이 참 잘 선택했다 싶어요.
그리고 상품 설명을 너무도 친절하게 해주신 직원분 너무도 감사하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