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살림 준비하느라 소파를 찾다가 고르고 고르다가 찾아낸 브랜드예요
용인점 매장 방문했는데 뭔가 다른 가구매장이랑 다른느낌?
전문적, 친환경소재사용이라 믿을만한 가구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
매장에 엔지니어분들 사진과 소개한 벽면 사진이 걸려있는데, 뭔가 최고의 전문가들이 믿을 수 있는 가구를 만들어주실듯한?
어벤져스인줄 알았어여ㅋㅋㅋ(장인분들 멋지십니다)
컬러를 아이스랑 샌드랑 고민하다가 결국 샌드로 했는데 너무 어둡지도 않고 분위기있어요!
아이스 하고싶은데 너무 밝아서 때탈까봐 고민이신분들은 샌드 강추해요
배송오자마자 둘이 앉아보고 이 소파 진짜 탄탄하게 오래쓸 것같다고 얘기했어요
아직 가죽냄새가 많이나긴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겠죠...?
암튼 소파 재질도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_>
용인점 매장 방문했는데 뭔가 다른 가구매장이랑 다른느낌?
전문적, 친환경소재사용이라 믿을만한 가구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
매장에 엔지니어분들 사진과 소개한 벽면 사진이 걸려있는데, 뭔가 최고의 전문가들이 믿을 수 있는 가구를 만들어주실듯한?
어벤져스인줄 알았어여ㅋㅋㅋ(장인분들 멋지십니다)
컬러를 아이스랑 샌드랑 고민하다가 결국 샌드로 했는데 너무 어둡지도 않고 분위기있어요!
아이스 하고싶은데 너무 밝아서 때탈까봐 고민이신분들은 샌드 강추해요
배송오자마자 둘이 앉아보고 이 소파 진짜 탄탄하게 오래쓸 것같다고 얘기했어요
아직 가죽냄새가 많이나긴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겠죠...?
암튼 소파 재질도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