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하고나서 세 달간 사용 후 후기 올려봅니다.
아직까지도 단점은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만족스럽네요^^
가죽의 질이 좋아서인지 아이가 위에서 뛰어놀아도 자국이 남지 않고 처음 산 모습 그대로입니다ㅎㅎ
색상도 너무 어두울까 걱정했는데 고급스러운 브라운이어서 집안 인테리어의 무게를 잡아주는 느낌이네요
등받이도 젖혔다 세울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주변인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17.09.26
구입하고나서 세 달간 사용 후 후기 올려봅니다.
아직까지도 단점은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만족스럽네요^^
가죽의 질이 좋아서인지 아이가 위에서 뛰어놀아도 자국이 남지 않고 처음 산 모습 그대로입니다ㅎㅎ
색상도 너무 어두울까 걱정했는데 고급스러운 브라운이어서 집안 인테리어의 무게를 잡아주는 느낌이네요
등받이도 젖혔다 세울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주변인에게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