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
펜다 쇼파에 꽂히는 바람에
일산본점부터 시작해서
천안에있는 충청직영점이랑
마석가구단지등등
쇼파만 고르는데 한달은 걸린것같아요ㅎ
마지막으로 용인가보자고해서
갔다가 보자마자 맘에 들어서 결정한
스콜라4인쇼파ㅋ
오래걸린만큼 꼼꼼하게 알아보기도했고
안 앉아본 쇼파가 없을정도로
여기저기 이것저것 많이 앉아보고
결정한거라
첨엔 비싸다고 반대했던 저도
엄청 맘에 들어여^^
25평 거실에 카우까지 있으면 답답해 보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어보이고 아늑해보여서 너무 맘에들어요~
신혼가구로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