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쇼파는 팬다로 하라고 해서 다른곳은 보지도 않고 용인점으로 갔어요
가죽으로 주문했다가...
천쇼파에 미련이 남아 급 변경했어요
관리가 힘들꺼라 생각되서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여름에 몸에 붙지 않고 겨울에 포근할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사용한지 20일 정도 되었고 7세 5세 아이가 있는데요....
만족합니다
애들이 먹다 뭐 흘린거는.... 물수건을로 닦아주면 다 마르고 나면 흔적도 없네요^^
가죽으로 주문했다가...
천쇼파에 미련이 남아 급 변경했어요
관리가 힘들꺼라 생각되서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여름에 몸에 붙지 않고 겨울에 포근할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사용한지 20일 정도 되었고 7세 5세 아이가 있는데요....
만족합니다
애들이 먹다 뭐 흘린거는.... 물수건을로 닦아주면 다 마르고 나면 흔적도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