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쇼파가 왔어요 ^^
아파트 입주하려고 3개월전부터 구입해놓고 드디어 오늘 도착했어요 여기저기 가보았지만 펜다를 봐서그런지 다른건 눈에안들어 오더라구요
쇼파오는날만 손꼽아 기다리며 .. 색상때문에 고민했는데.. 너무예뻐요
처음부터 쇼파는 네이비해야지 생각해놓고 막상 매장에서 실물을 보지못해 계속 후기보며 무슨색할지 고민 또 고민하다 결국 맘먹었던 네이비로 결정해놓고도 매장에있던 색할껄그랬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집에도착한 쇼파보니 너무 너무 너무 예뻐요 그리고 넘나편해요ㅋㅋ 저희아이도 쇼파에 붙어 떨어지질않네요
친구도 사진보여주니 고급지고 이쁘다고하네요
아파트 입주하려고 3개월전부터 구입해놓고 드디어 오늘 도착했어요 여기저기 가보았지만 펜다를 봐서그런지 다른건 눈에안들어 오더라구요
쇼파오는날만 손꼽아 기다리며 .. 색상때문에 고민했는데.. 너무예뻐요
처음부터 쇼파는 네이비해야지 생각해놓고 막상 매장에서 실물을 보지못해 계속 후기보며 무슨색할지 고민 또 고민하다 결국 맘먹었던 네이비로 결정해놓고도 매장에있던 색할껄그랬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집에도착한 쇼파보니 너무 너무 너무 예뻐요 그리고 넘나편해요ㅋㅋ 저희아이도 쇼파에 붙어 떨어지질않네요
친구도 사진보여주니 고급지고 이쁘다고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