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들어본 이름 "펜다"
홈페이지에서 본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들었으나 많이 망설여지더군요
매장 방문을 세번이나 했지요^^
네덜란드 친환경 접착제
유해물질 안나오는 E0목재,
이태리 천연가죽, .
10년 AS
40년 장인들의 솜씨로 국내 생산
사장님 동생이 와도 에누리 없다는 정찰제
공장개방.....
오호~~얼마나 자신있으면 ..하는 마음에
구입했어요
가족들은 물론 동네 꼬마들이 아주 ~~아주 ~~좋아하네요^^
소파도 커서 여러명 앉을 수 있구요
아이들 만큼 정직한 소비자가 있을까요?
"우와~~~~좋다"
"고급 같아요"
"푹신해요"
"멋져요"
"비싼거죠?"
"우리집 소파랑 바꿔요"
"자꾸 눕고 싶어요"
순수한 아이들의 꾸밈없는 말을 듣고 기분이 참 좋아지더군요
펜다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