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직영점에서 랜디 알탄타라 시크 구입 했습니다.
4월 중순 쯤 계약해서 6월 초에 배송 받았어요.
이왕 쇼파 사는거 바닥 생활보다는 정말 쇼파 생활하고 싶어서 길이가 깊은 제품들 위주로 봤었구요. 벤으로 사려고 마음 먹었다가 입주 카페에 올라온 알칸타라 쇼파 사진 보고 랜디 알칸타라로 최종 결정 했어요.
가격은 확실히 부담이었지만ㅎㅎ 결과적으로는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워요. 비싼 만큼 그 가치를 하는거 같아요. 처음 배송 받았을때 사진이랑 전체적인 느낌 보시라고 몇장 올려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