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에 구입하고 이제서야 후기 적네요.
쇼파 사야겠다 마음 먹고 백화점..온라인 쇼핑..수입 쇼파 매장 정말 안 가본 곳이 없었는데..
결국은 펜다쇼파의 벤으로 결정했습니다.
매장에서 펠로와 마지막까지 고민하며 3시간을 펠로와 벤 사이에서 왔다갔다 한것 같아요.
우리집 꼬맹이는 펠로가 더 좋다고 했지만 결국 제 체형에는 벤이 더 편해서 벤으로 결정했습니다.
34평 확장형인데 벤 딱 크기도 좋고 너무 편합니다. 매장에서 볼때는 그렇게 안 커 보였는데..거실에 놓으니 꽉차요^^
정말 세련되고 이쁜 쇼파고 하드한 타입이라 저는 더 맘에 들었어요. 절대 후회 하지 않으실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