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혼자서 소파을 차지하고 있는 남편때문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소파를 골랐는데,
설치하고 나니 침실이 하나 더 생겼어요.
아이들까지 4명이 누워 TV를 보는 모습이...
정말 넓고 편하네요. 기대이상!
혹시 소파에 앉지 못하고 누워있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떼 탈까봐, 네이비나 어두운 소파만 생각하다 생각하지도 못한 밝은 색의 소파를 선택했는데,
우려와 달리 사용에 불편이 없네요.
거실도 훨씬 넓어 보여서 이 무더운 여름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