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가격이 만만치 않아도 이번엔 꼭 새집이사 하면서
펜다쇼파 사리라 는 맘이 있었어요
근데 막상 이사하면서 돈들어갈곳이 한두곳이 아니다보니
결국 헬로 제품을 사야겠다하는 맘으로 일산본점에 갔습니다.
하지만 결국 소울가죽의 부드러움과 너무 맘에드는 올리브색상 랜디진열된거보고
뽕~~~ 정신이 돌아서 예산이고 머고 그냥 질렀씁니다. ㅎㅎ
집에 들어와보니 정말 가죽질이며 색상 모든게 맘에드는...
이번엔 꼭 펜다쇼파 사리라 했었는데 꿈이 이루어 졌군요 ~~
오래오래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
구매에 도움주신 박원석과장님도 정말 고맙습니다. 저희어머니가
이런저런 주문이 너무 많았는데 모두 잘 받아주시고
동생네 구매때도 과장님 찾아 조만간 방문드리겠습니다. ^^
많이 파시고 1월1일인데 펜다도 펜다를 찾는 고객님도
모두들 건강하시고 새해엔 모두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