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희집 쇼파가 드뎌 왔어요.^^ 셀라톤 색상으로 주문하려다가 매장직원분이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로즈로 결정했죠. 정말 잘 선택한것 같아요.
저희집 바닥, 벽지, 가구가 아이보리 계열이라 셀라톤으로 주문했으면 겨울엔 좀 추워보였을텐데 지금은 너무 아늑해 보이면서 거실이 핑크핑크하네요.
배달해주신 기사님도 감탄을 하시며 가셨어요.
개인적으로 푹신한 쿠션을 좋아하지 않는데 하드한 쿠션이라 누웠을때 허리가 편안해요.성인 둘이 누워도 좁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로즈색상 고민하시는 분들 첨부사진 보시면 답이 나오실거에요.
참고로 테이블은 구매하고 받은 마일리지로 주문한 친환경 테이블입니다. 조립하기 쉽게 동영상까지 보내셔서 뚝딱 조립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