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초 백화점에서 쇼파를 샀는데 가격에 속 고 품질에 속아 몇년 안쓰고 버렸습니다. 좋은 쇼파 사고 싶어 나름 알아보고, 애들이 어려 좀더 크기를 기디리다. 큰애가 고등학교가는 올해 쇼파를 사려고 기다리다. 드디어 제대로된 쇼파를 만났습니다. 쇼파는 겉도 중요하지만 진짜 중요한건 내장재입니다. 최고의 품질 최고의 디자인 최고의 기능 펜다 쇼파를 들여 놓으니 좋은 친구를 얻은 느낌입니다. 참 좋습니다. 정말 좋은데 말로 표현할 길이 없네ㅋㅋㅋ
펜다 쇼파 번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