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1년하고 2개월된 신혼부부에요 ^^
제가 아토피가 좀 심하다보니 혼수 장만해서 가구는 원목으로 모두 구매를 했는데요.
쇼파는 알아보니 내장을 중요하게 생각치 않고 만든게 많다고 해서 펜다 일산본점 매장에 가서 직접 방문해서 쇼파구경을 했어요.
그날 남편이랑 랜디 보고 너무 반해서,, 한달여동안 엄청 고민하고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펜다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커텐을 그레이/네이비로 하다보니 깔맞춤해서 네이비 쇼파로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너무 이쁘고 후회 1도 안합니다^^
너무 맘에 들고 남편이 더욱 좋아해요.
카우치로 살지 코너형으로 살지도 매우 고민하고 사는김에 큰거 사자 해서 코너형으로 샀는데 잘 산거같아요 ㅎ
거실이 확 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