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하고 다음날 받아서 이제야 후기올리네요^^
저희는 첫집을 장만하면서 고민끝에 쇼파는 좋은거 쓰자며 랜디 알칸타라를 구매했어요.
처음엔 랜디 가죽으로 계약했는데 후기 계속보면서 알칸타라가 더 이쁜거같아서 또 방문해서 이것저것보고 알칸타라로 구매확정을 지었더랬죠.
싸이즈 생각안하고 그냥 질렀더니 복도쪽으로 팔걸이가 튀어나오면 어쩌나 많이 걱정했는데 아주 딱 맞더라고요.
배송와서 기사님이 포장을 뜯고 딱 꺼내시는데 제가 주책맞게 너무 이쁘다는 말을 연발했더니 제일 듣기좋은말이라고 하시네요^^
너무 넓고 편하답니다^^
색상도 아주 잘 고른거 같아요 저희집 커텐이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만약 고민하고 계시는분이 계시다면 노노 고민 안하셔도 될듯이요 저흰 너무 만족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