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소파를 보러 다녔습니다.
백화점,가구매장 등등 정말 많은곳을 가 봐도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는데 우연하게 부산에 있는 펜다 매장에서 알칸타라 소재로 된 소파를 보고
우리 가족 전부 마음에 들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구매해도 2달을 기다려야 된다는 말에 아주 잠깐 고민했지만 충분히 기다릴 값어치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3월에 구매해서 5월에 도착한 알칸타라 소파입니다.
지금까지 약 두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혹시 알칸타라 소파 고민중인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부산점 장유영 점장님 여러가지 신경써주신점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