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선택한 랜디쇼파와 케슬러 식탁을 구매 후 9월에 배송을 받았는데,
사정 상 이제야 입주를 하게 되어 후기를 늦게 올립니다^^
쇼파는 너무 편안하고 좋아요. 고민 끝에 색을 샌드로 선택했는데, 집 분위기와 너무 어울려서 만족합니다
케슬러 식탁도 실용성 아주 좋고, 고급 스럽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18.12.23
어렵게 선택한 랜디쇼파와 케슬러 식탁을 구매 후 9월에 배송을 받았는데,
사정 상 이제야 입주를 하게 되어 후기를 늦게 올립니다^^
쇼파는 너무 편안하고 좋아요. 고민 끝에 색을 샌드로 선택했는데, 집 분위기와 너무 어울려서 만족합니다
케슬러 식탁도 실용성 아주 좋고, 고급 스럽습니다.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