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사용한 쇼파가 가죽이 다 떨어져 구입하게 되었어요.이번에는 10년이상 쓸수있는 제품을 찾다 펜다를 알게되었고 충청직영점 방문하는 순간 눈에보이는 모든 쇼파들이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러나 저희는 애들도 아직 어리고 가격도 생각해야하는지라 저희에게 가장 적절한 나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어요.처음 올때도 냄새도 별로없었고 가죽질도 좋고 정말 편한것 같아요.저희 4가족이 항상 편안한 거실 생활을 하게해준 펜다 나이스에게 감사를..잘쓰겠습니다.
18.12.26